본문 바로가기

결혼♡/결혼 준비하기♡

웨딩밴드투어 가성비 좋은 종로예물반지 (내돈내산)

반응형

웨딩밴드투어를 어디를 할까 고민했었어요! 

 

그러다가 2018년 먼저 결혼한 언니네한테

여러 조언을 받았었는데요!

 

언니네 반지가 가성비 좋은

종로예물반지더라고요! 

 

그래서 언니네가

추천해준 가성비 좋은 종로예물반지 

남편이랑 저도 맞추러 가봤어요!

 

언니네가 추천해준 곳은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검색했을 때 아파트 라고 나와서..

여기가 맞나 긴가민가 하면서 갔는데

 

여기가 맞더라고요! 

 

종로예물반지 뿐만 아니라 

이불, 한복 등 

결혼할때 필요한 게 

한 번에 모여있는 곳이였어요 

 

나름 종로예물반지 백화점

같은 곳이랄까요..?

 

1층만 종로예물반지가 있는 줄 알았지만

지하 1층으로 내려가도

예물반지들이 쫘악 있어요 

 

첫 날은 그걸 몰라서 

1층에서만 시간 엄청 썼어요 

 

1층에서 견적을 받았을땐

비싼 편이였어요..ㅜㅜ 

 

1번: 1부 다이아, 3겹줄로 꼬여있는 반지, 좀 두꺼운 편
14k 로 했을 때 180만원..ㅎㅎ 

 

2번: 1부 다이아, 메인+ 가드링 반지, 얇은 편

14k로 하면 120만원

 

그나마 2번 반지가 좋은 것 같았는데

14k인데 120만원이면 너무 비싼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음날 다시 들려서 

지하 1층에 가게 되었어요! 

 

그중에서 언니네가 했다고 

알려준 곳은 일리아스!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 종로예물반지로

검색했을때도 나오더라고요! 

 

지하1층은 1층과 달리

개인샵처럼 되어있어서

들어가는게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하지만 지하가 더 혜택도 좋고,

진짜 웨딩밴드 같은 종류가

많더라고요!!! 

 

1층은 패션반지 라고 불리는

일반 커플링 이라고 하고,

 

지하1층이 종로예물반지로 불리는거래요! 

(상담하러 들어갔더니 거기에서 

그렇게 말씀해주셨어요 ㅋㅋ)

 

근데 저희는 지하1층에 내려가도

일리아스를 찾을 수가 없어서ㅠㅠ 

 

그냥 다른 곳 중 사람이 좀 있고,

괜찮아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어요! 

 

일단 저희가 계약한 반지는 

이거에요! 

 

남편은 샴페인, 저는 핑크골드로 했어요!! 

 

이 반지 같은 경우에 

보통 웨딩밴드라고 하면 

이런 디자인이 제일 

많이 팔린다고 하더라고요 

 

평상시에 데일리로 

낄 수 있는 반지다보니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중간에는 다이아 1부로 박히게 되고,

여자 반지 사이드는 큐빅으로! 

14k로 하게 되었어요! 

 

1층이랑 비교도 안되는 좋은 가격으로

받게 되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아서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종로예물반지 찾으시는 분들

여기로 꼭 가보세요!!

 

종류도 다양하게 많은편이고, 

무엇보다 가성비 좋게 잘 나왔어요

 

바로 여기에요!

 

디아나주얼리! 

 

저희가 ktx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마음이 급하다보니 

제대로 된 사진은 없네요..ㅎㅎ

 

 

여기로 다녀왔는데 저희가 여러곳 방문하면서

이곳저곳 상담 받으러 다녔어요! 

 

근데 그때동안 사람이 제일 많았던 곳이랍니다!! 

 

다른 곳에 비해 혜택이 많은 편이였고,

그리고 가성비 있는 업체라

인기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이제 저희는 8월 말에 택배로 받기로 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저희가 사진도 못 찍고 와서ㅜㅜ 

아쉬운 마음에 연락 드렸더니

다행히 반지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

 

친절하고, 종로예물반지로 

웨딩밴드투어도 드디어 끝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있는 종로예물반지 원하신다면

효성주얼리시티 꼭 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