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결혼 준비하기♡

웨딩 DVD 가성비 업체 “마리도트” 계약 완료!

반응형

제가 다이렉트웨딩에 본식 DVD 가성비 업체에 대해서 물어봤었어요!!
그리고 정말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시고
정말 놀랬던거.. ㅋㅋㅋㅋ
쪽지가 엄청 많이 왔어요


일 하는 내내 연락이 와서 정말 당황스러웠죠..!

그러다가 마리도트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웨딩 DVD 업체 중 가성비로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른 업체랑 뭐가 다르겠어 라는 생각이였다가
30만원이라는 말에 얼른 들어가봤어요!!

마리도토는 본식DVD를 샘플 영상으로
몇 곳을 올려놨는데
제가 생각한 이미지랑도 같았고,
어두운 홀임에도 참 예쁘게 잘 잡았더라고요!

마리도트 홈페이지 영상 중 하나 캡처!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신랑 신부만 주인공이지 않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본식 DVD를 안하려다 하게 된 게
부모님과 떨어져서 지내면
정말 많이 보고 싶고 그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국이 그리울때 정말 많이 볼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한
마리도트의 장점! 제가 선택한 이유를 쭉 나열해볼게요!

1. 알바 x , 100% 직원이 촬영한대요!
-당연히 직원이 올거라고 생각 했는데.. 아닌 곳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이 부분 꼭 잘 확인하고 하세요!

2.인터뷰 + 폐백 or 연회장 모습 추가요금 없음!
언니 결혼식때 인터뷰 했던게 사실 되게 부끄러웠는데 ㅋㅋㅋ 언니가 왜 했는지 알겠어요
그 당시의 부모님 마음, 다른 친구들 가족들이 진심을 다해 말해주는게 정말 감동적이더라고요
인터뷰 뿐만 아니라 폐백 진행시에도 추가요금 없대요!

근데 저는 폐백 안하거든요!!
그래서 봤더니 연회장에서 인사드리는 모습을 담아주신대요 히히

3. 4k 촬영본
30만원 가성비 본식 DVD는 대부분 4K가 아니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사실 고민이 많았는데
마리도트는… 4K촬영본을 제공해요..

30만원 가성비 갑인 본식DVD가
4k촬영이 된다니.. 대박 아닌가요..??

4. 원본 제공
후기만 작성하면 원본 제공을 해줘요!!
원본 제공받으려면 돈을 추가 해야하는 곳들이
대부분 이였어요!
가성비 DVD업체라고 불리더라도
꼭 그렇지 않더라고요.. ㅎㅎ
근데 후기만 작성하면 원본 제공이라니..
너무 좋잖아요ㅠㅠ
근데 더 좋은건 원본 뿐만 아니에요!!!!!

5. NG컷 제거 후 색보정
사실 원본 제공만 되면 저는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 같았어요
특히 색보정이 안되면 더 아쉽잖아요 ㅋㅋㅋ
색감이나 이런게 예뻐야.. 더 볼 맛이 나니까요!!

근데 마리도트에서는 NG컷 제거 후
색보정까지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6. 챕터별로 제공
그냥 쭉 대충 편집하는 것과 달리
챕터별로 영상 제공이 된다고 해요

신부대기실 및 하객맞이 / 본식 /
기념촬영 / 폐백(또는 연회장) / 인터뷰

이렇게 챕터별로 제공하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ㅜㅜ

그냥 전체로 해서 오면
끊어서 보고 싶어도
그게 어려운데!!
챕터별로 제공하니 정말 좋네요

7.인물 위주 촬영 방식
인물 위주 촬영 방식인 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대부분 주위의 배경 및 사물도 담아
감성적인 분위기를 내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그런건 오글거려서 ㅎㅎ
인물 위주!
그리고 부모님과 남편과 제 모습을 담고 싶었기에
인물 위주 인 곳을 찾고 있었어요!

근데 마리도토가 바로 그렇게 진행하더라고요..
샘플영상 몇개보고 바로 연락했어요 

그랬는데 저희 예식날은

아직 예약이 없다고 하셔서

기분 좋게 예약했답니다 :)

너무 장점만 이야기한 것 같지만,

실제로 들어가서 보시면

왜 계약했는지 알 수 있을거에요! 

 

웨딩 dvd업체 찾고 계시다면 

마리도트 꼭 한 번 살펴보세요 :)

진짜 너무 마음에 드는 업체랍니다!!
궁금하시다면

https://marydot.co.kr

 

마리도트

[웨딩영상제작] 4K화질, 신부대기실~폐백 30만원, 소속작가촬영, 영상의 퀄리티를 꼭 비교해보세요

marydot.co.kr

이 링크로 들어가보셔요 :)
예랑예신님들!!! 모두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