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살아남기♡/타오바오♡

[타오바오 추천 아이템] 오픈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38,000원인데 음질은 아이폰 이어폰과 같아요!

반응형

​후기는 맨 밑 부분에 써놨답니다!
첫번째는 개봉기부터 써놨어요:)





오픈형 무선 이어폰이 가지고 싶어서 찾아보는데
에어팟은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타오바오에서 다른거 사봐야겠다
하고 찾아봤어요




그랬는데
​sabbat-x 12 pro
딱 있더라구요!!


가격은 ​
236元(​약 38,000원



한국에서 그나마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유명한 ​
아콘 archon freebuds x open
가격은 ​
69,000원 정도 한다고
해요!

그래도
​2배정도는 차이가 나니까
가성비 갑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기 위해

네이버에서 sabbat- x 12 pro 찾아봤었는데
이거에 대해 정확한 후기는 없고ㅠㅠ
그렇다고 유튜브를 보니.. 국내 유튜버 분은
없으시고 해외 유튜버 분들 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질러보자 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답니다~





​원래 타오바오에서 주문하면
3~5일은 기본으로 걸리는데...?






하루만에 왔어요 ㅋㅋㅋ
그래서 너무나도 당황스러웠지만
좋았어요!!

.
.
.
.






​택배 포장을 뜯으면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상자가
나와요!

중국에서 살면서 느끼는건
중국꺼라고 요즘은
싸구려느낌으로 나오는건
잘 없는것 같아요!



​​​




​그리고 저 흰색 상자를
옆으로 쓱 빼주면
이런 검정색 상자가 나와요!



​설명서가 나와요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하는 방법과
오른쪽 왼쪽 구분 할 수 있는 그림들

간편한 설명서 같은 느낌이에요!



​이 검정색 설명서 안에는
보증서와 위에 간편한 흰색 설명서보다는
길게 나와있어요!

영어랑 중국어로 써있더라구요!



​그리고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게 이어폰 넣는 본체 인데요!



​이게 뒷부분 이에요!

충전 할때면 .... 되어있는 곳에
불빛이 들어와요~

그걸로 본체 충전 언제쯤 시키면 되겠다
감이 온답니다!



​안에 이어폰을 넣을때
자석이 있는지
착~ 하고 들어가요!

그래서 되게 편하더라구요

직접 눌러주지 않아도 잘들어가서요>_<



​이어폰이 들어간 모습이에요!

손에도 딱 맞는 크기라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게다가 가볍구요 ㅎㅎ



​그리고 이건 검정색 박스에
들어있었던 구성품이랍니다!

검정색 파우치와
충전기 선,
그리고 귀에서 잘빠지는 분들을 위해
있다는 이어폰커버? 같은거 있었어요~










두달 써본 후기! ​​




​1. 음질이 아이폰 이어폰과 비슷하다!

일단 저는 너무 마음이 들어요
항상 아이폰에서 주는 이어폰으로
정말 잘들었어요

아이폰에서 주는 이어폰 정도 품질이 된다면
저는 되기때문에!

고민하다가 구매했던거였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크게 다르지 않아요




​2. 충전을 하면서 들을수 있다!

아이폰 8플러스 제품을 쓰다보니까
충전과 같이 할수없는게 너무 불편했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3. 고개를 흔들어도 잘 안빠져요!

운동할때 끼고 하곤 하는데요
런닝머신을 하거나 해도 잘 빠지지 않아요!

저한테 정말 잘맞는거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평상시에 아이폰 이어폰 괜찮으신분들은
다 괜찮으실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ㅎㅎ




​4.충전시간이 짧은데 사용기간을 길어요!


​설명서에 쓰여있기에는
1시간 충전하면 6-8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그정도는 아니였구요

1시간 충전하면
3.4시간은 기본으로 썼던거같아요~

그리고 본체 같은 경우에는
40분정도면 대부분 충전 만땅 되었어요!



​5. 본체가 작고 가볍다

본체자체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자체도
작고 가벼운 편이라서 편리해요!

가지고 나가야할때도 크게
걸리적거리지 않아요

한손에 포옥 감기는 듯한
크기거든요!!


결론은
​완전 강추템​이랍니다!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시고 싶으신분들
꼭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