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살아남기♡/타오바오♡

[타오바오 리뷰] 토끼 용품 추천- 애완동물 담요

반응형


중국에 처음왔을때부터
​​제일​ ​​매력적이라고 느꼈던 타오바오!

그러다보니 타오바오에서
항상 쇼핑을 하게 되더라구요

​어학연수 마치고
잠시 귀국할때마다

가족들 선물과 아라 선물을
뭐 사갈까 항상 고민하는것 같아요~

그러다가 알아보게 된!
토끼 용품!!






​아예 써 있는 것도
애완동물 담요 라고
써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다를까 생각하다가
한번 구매해 봤는데






일반 담요랑 다르게
토끼 만지는 느낌이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 담요였어요!!

그리고 담요 모도 짧은 편이였고
생각보다 잘 빠지지 않는 제질 이였어요



​느낌을 보여드릴수 있을까 싶어서
타오바오에서 사진 몇개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잘 안보이는거 같네요ㅠㅠ



​아라는 항상 담요로 동굴놀이를
잘해요!


그래서 담요를 사간거였는데
이 담요는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요즘 항상 저러고 놀고있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우니까




​사진 몇장 더 첨부했어요!

그리고 원래는 동굴놀이 하다가
담요 던져버리곤 했었는데



요즘 이러고 자요ㅜㅜ
너무 귀엽...

저기 안에 들어가서 쉬고 그래요 ㅋㅋㅋㅋ

자꾸 물 있는곳으로 가서
한번은 물에 빠졌었거든요

그래서 저거 위에다가 걸어놨는데
저기 사이로 들어가서 요즘 잘 놀더라구요!



타오바오에서 주문할때
긴가민가 하면서 주문했는데

이거 완전 성공적이에요ㅠㅠ




토끼 용품
타오바오로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
정말 추천해 드려요!!

이렇게 아라가 좋아하는 담요는
처음봤거든요!






(타오바오에서 찾을때 링크를 걸어놓으면
링크가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링크 원하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