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살아남기♡

[중국대련유학] 중국에서 샴푸린스/치약 /칫솔 후기 추천

반응형




중국에서 사고 사용하는 샴푸나 린스
치약,칫솔 괜찮은 제품들이 있다고
말은 들었지만
어떤걸 써야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도 많이 찾아봤는데
생각만큼 정보가 없었어요!
(저는 무엇보다 향을 중요시 여겨요!)

마트에가서 하나씩
다 맡아보고 산 제품이랍니다:)


별은 정말 향기로만 따진거에요!





​​샴푸/린스




​​1. 팬틴샴푸: ⭐️⭐️⭐️

이거 향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거품도 잘나는 편이라서
긴 머리에 너무 잘 맞았어요~

그런데 이거 쓰고ㅠㅠ
잠시 비듬이 생겼었어요... 흑 ㅠㅠ

그래서 어쩔수없이 비듬샴푸를
잠시 썼답니다!
(머리를 잘 안말려서 생긴 가능성이
높아요!)




셀선 블루 샴푸: ⭐️

비듬이 생겼을때 잠시 썼던거에요!
타오바오에서 샀는데
파란색 샴푸라서...
뭔가 막 느낌이 이상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향기에 민감한 저는 ㅠㅠ
개샴푸 쓰는 느낌이였어요ㅠㅠㅠ


근데 엄청 좋았어요!!
2일만에 정말 비듬이 싹 없어졌어요

잠시 비듬 생겼을때 쓰기 좋은 제품 같아요:)







VS샴푸&린스: ⭐️⭐️
​​​


​이것도 향이 좋아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ㅠㅠ

그리고 향은 팬틴이 최고!!!


근데 린스는 저는 이게
제일 좋은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린스 자체가
머릿결을 많이 보호해주는것 같아요!

​향도 진한편이라서
나중에 머리 감고 난 다음에
머리말리고 나면

머리 넘길때마다 향기가 더 진해져요!





바디워시




美加 ​(알로에) :⭐️⭐️⭐️


​이거 향이 진짜 좋아요!!
그래서 정말 한국 돌아갈때 사갈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

향이 오래 남는 편은 아니지만
샤워할때마다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완전 추천템입니다!!





치약




달리치약:⭐️⭐️⭐️


​사실 제일 걱정 인건 치약이였어요
기념품으로도 많이 사간다고 들었던 치약인
달리치약이 있더라구요!!

미백효과도 있어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요
화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더 마음에 들구요!

그래서 입 헹굴때 3번이상은
꼭 헹구게 되는것 같아요

3번 이상 헹구는게 좋다고 하니까!
계속 이걸로 쓰면서 습관을 바꿔야겠어요 히히







​이것도 달리 치약인데요!
일반적으로는 이 초록 노랑을
많이 쓰더라구요!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파랑 하늘 색 보다 더 화한 느낌과
매운 느낌이 더 강했어요~

매운느낌 화한느낌 싫으신 분들은
파란색&하늘색 치약
쓰시면 될것 같아요:)



칫솔



이 칫솔 완전 추천해요!
중국에서 칫솔사서 몇개써봤는데

이 제품이 진짜 억세지않고
부드럽고 이 닦을때마다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가격도 12元(약 1,980원) 안에
살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