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에서살아남기♡/대련에서♡

[대련 어학연수]-중국 대련 맛집!!! 파빌리온 와이포지아 柏威年 外婆家

반응형




대련 파빌리온에 가면
제일 자주 가는 와이포지아!

와이포지아는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


그리고 처음에 중국 왔을때는
이게 무슨 뜻인가 싶었는데



와이포지아의 뜻은 ‘외가집’ 이라는 뜻이에요





원래는 여기 앞에 사과들이 있어서
대기 하는분들
또는 디저트로 많이들 드셨는데

지금은 없어졌더라구요ㅠㅠ

여기앞에서 2명 이에요 하고 들어가면
어디 자리로 가라고 말해줘요!

저희는 A4 자리로 갔는데

자리가 밖이 보이는 자리라서 좋았어요



이렇게 밖에가 보여요!

저기 안에있는걸로 계속 이야기했는데
연근 같기도 하고..?

여전히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은근히 공사장처럼 보이는건..
사진으로 잘 표현을 못내서 그런거같아요ㅠㅠ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보면 이정도 느낌은 아니에요!
안에가 나름 고급 스러운 느낌이거든요:)

(다음에는 사진을 좀 더 예쁘게
정성들여서 잘 찍어봐야겠어요ㅠㅠ)







그리고 메뉴판이 아니라
메뉴가 써 있는 종이를 주는데요!

앞장에는 사진이랑 같이있어서
고르기가 더 편해요~

사진이 모든 메뉴가 있는거는 아니고
아마 인기있는 메뉴들을
사진이랑 같이 해놓은거같아요~





뒷장에는 중국어가 빼곡히
써있어요~



外婆家
炒肉 하나



蒜蓉粉
丝虾 하나
麻婆豆腐 3元 하나
(밥) 2공기
그리고
西瓜汁 1병 시켰어요!




시키고 기다리면서
식기 세트를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어요ㅠㅠㅠ
너무 자세히 곤충이
표현되어있는거..

저희집에도 그런 느낌나는
코닝웨어 그릇이 있는데
너무 별로여서 그릇을
잘 안보고 먹어요 ㅋㅋㅋ


기다리다 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1. ​麻婆豆腐(3元)



★ ★ ★ 3점




이 마파두부는 신기하게
음식에서 꽃 향기가 나는 듯한
느낌이에요!

다른 곳에서 마파두부 주문했을때는
이런 느낌의 마파두부는 없었는데

밥이랑 비벼서 먹는거 좋아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이거는 음식이 엄청 싼거 같아요!
3元밖에 안하니까
부담없이 항상 시켜먹곤 해요~


이거는 음식이 엄청 싼거 같아요!
3元밖에 안하니까
부담없이 항상 시켜먹곤 해요~







​2. 蒜蓉粉丝虾(​48元)



★ ★ ★ ★ 4점​



이거는 새우와 당면이 들어가있어요
국물도 정말 맛있어요ㅠㅠ
느끼하지않고!

당면도 쫄깃쫄깃하게 잘나와요
잡채면 같은건데
너무 맛있고,
새우는 이미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젓가락으로 꼬리부분잡고
쏘옥 빼먹으면 됩니다!

진짜.. 정말 너무 맛있어요!

한국인들이 와이포지아 오면
제일 많이 시키는거라고 해요!

누구든지 추천해주는 메뉴랍니다:)





​​
3. 外婆家炒肉(​58元)



★ ★ ★ ★ ★ 5점
(이건 말이 필요없어요
꼭 드세요!)



이거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거랑 당면 너무 추천해드려요ㅠㅠ

소고기 이구요!
느낌이 스테이크랑 좀 비슷한데
저는 사실 스테이크보단 맛있어요
(스테이크가 그냥 그래요 전 ㅋㅋㅋ)

이거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중에 하나 였어요

항상 다른메뉴는 안시키고
당면새우랑 마파두부랑 고정되게
시켜먹었는데 ㅋㅋㅋ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반했어요!!





​​
4.西瓜汁(​38元)



★ ★ ★ ★ 4점

(정말 수박을 갈아서 만든거에요)

수박을 정말 갈아서 만든거라는게
확 느껴지는 수박쥬스랍니다!

수박 좋아하시는 분들
드시면 진짜 좋아하실거에요ㅠㅠ


​15元짜리도 있고
38元짜리도 있는데


15元은 컵으로 나오구요!
38元짜리는 사진처럼 나와요~

참고하셔서 주문하셔요!






한국인은 밥심!
그래서 밥도 시켰어요~

밥은 米

가격은 2元
이랍니다!!






정말 맛있게 식사했어요!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