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텐바이텐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 사나모롤 편 (정답공유)

반응형

텐바이텐에서 이번엔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

시나모롤 편이 나왔어요! 

당첨되면 너무 귀여운 상품들을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자꾸 하게 되는 마성의 

텐바이텐 모의고사..! 

시나모롤 편도 열심히

정답공유를 해볼게요! 

 

이제 시작~

 

1. 붙임성이 좋은 시나모롤이 카페 '시나몬'에서 손님들에게 하는 행동은? 

1) 손님들 무릎 위에서 자버리기

2) 손님이 드신 메뉴 대신 결제하기 

3) 손님이 타고 온 차 발렛해주기

4) 손님 짐 지키기 

 

정답: 1) 손님들 무릎 위에서 자버리기 

 

시나몬롤과 정말 잘 어울리는 행동이네요 

평상시에도 마이멜로디랑 시나모롤이

사랑스럽게 느껴져서 좋아했는데

하는 행동도 참 사랑스럽게 느껴져요 ㅎㅎ

2. 다음 중, 시나모롤이 사는 곳은? 

1) 수플레 타운에 있는 호텔

2) 수크레 타운에 있는 '카페 시나몬'

3) 북촌에 있는 한옥

4) 수크레 타운에 있는 캠핑카

 

정답: 2)  수크레 타운에 있는 '카페 시나몬'

 

3. 시나모롤이 태어난 곳은 어디일까요? 

1) 먼 하늘 구름 위 

2) 종로구 혜화동

3) 마포구 서교동

4) 마포구 동교동

 

정답: 1) 먼 하늘 구름 위

먼 하늘 구름 위 라고 하니까 더 몽글몽글한 느낌이

나서 시나몬롤과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4. 다음 중, 현재 시나모롤과 함께 살고 있는 사람은?

1) 미술관 큐레이터 

2) 꽃집 사장님

3) '카페 시나몬' 주인

4) 텐바이텐 직원

 

정답: 3) '카페 시나몬' 주인

5. 다음 중 시나몬롤과 친구가 아닌 것은?

1) 카푸치노

2) 에스프레소

3) 쌍화탕

4) 모카

 

정답: 3) 쌍화탕

쌍화탕 ㅋㅋㅋ 텐바이텐 모의고사는 항상

한국적인거, 텐바이텐 관련된 문항지도

자주 나오는 것 같아요 

시나모롤 친구가 쌍화탕이면 

감성 바사삭 일 것 같네요ㅋㅋ

 

6. 시나모롤의 취미는 무엇일까요? 

1) 스키타기 

2) 뜨개질하기

3) 등산하기

4) 카페테라스에서 낮잠 자기

 

정답: 4) 카페테라스에서 낮잠 자기

 

7. 시나모롤은 어떤 동물일까요?

1) 강아지

2) 고양이

3) 토끼

4) 앵무새

 

정답: 1) 강아지

시나모롤은 당연히 토끼라고 생각했었는데

폼폼푸린과 같이 강아지였네요!

폼폼푸린은 골든리트리버였는데

시나모롤은 어떤 종일지 궁금해지네요

 

 

8. 다음 중 '사나모롤' 이름이 붙여진 이유로 올바른 것은?

1) 코코아 향기가 나서

2) 꼬리가 시나몬롤처럼 말려 있어서

3) 피부가 하얘서 

4) 얼굴이 귀여워서 

 

정답: 2) 꼬리가 시나몬롤처럼 말려 있어서

9. 시나모롤의 생일은 언제일까요?

1) 1월 32일 

2) 3월 6일

3) 3월 35일

4) 12월 32일

 

정답: 2) 3월 6일

 

10. 시나모롤의 큰 귀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1) 수영하기

2) 하늘 날기

3) 춤추기

4) 커피 만들기

 

정답: 2) 하늘 날기

시나모롤의 큰 귀로 하늘 날기가 가능하다는데

너무 깜찍하네요!! 

오늘도 텐바이텐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 시나모롤편

정답 공유를 해봤어요! 

 

저는 당첨이 안되던데ㅠㅠ

이거 보시는 분들이라도

꼭 당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