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유용한 꿀팁♡

텐바이텐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 폼폼푸린 영역 (feat.정답공유)

반응형

텐바이텐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요~ 

저번에 마이멜로디 이후로 

계속 참여중이랍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올라온

산리오 폼폼푸린 모의고사 영역 편

정답공유를 해보려고 해요

 

1. 폼폼푸린의 또 다른 특기는 '푸딩 ㅊㅈ'이다. 다음 중, 폼폼푸린의 또 다른 특기로 알맞은 것은?

1) 체조

2) 취직

3) 친절

4) 치즈

 

정답: 1) 체조 

푸딩체조 ㅋㅋ 말만 들어도 정말 귀여워요 

 

2. 폼폼푸린의 특기 중 하나는 'ㄴㅈ자기'입니다. 다음 중, 폼폼푸린의 특기로 알맞은 것은?

1) 잩장

2) 낙지

3) 농장

4) 낮잠

 

정답: 4) 낮잠

 

3. 폼폼푸린의 생일은 언제일까요?

1) 4월 35일

2) 4월 16일

3) 7월 38일

4) 2월 30일

 

정답: 2) 4월 16일

항상 생일 문제가 나오면 절대 올 수 없는 날들이 포함 되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4. 폼폼푸린은 골든리트리버답게 좋아하는 단어가 'ㅇㅊ'이다. 다음 중 폼폼푸린이 좋아하는 단어는 무엇일까?

1) 아침

2) 야채

3) 인체

4) 외출

 

정답: 4) 외출

인체라는 정답지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

ㅇㅊ에 맞는 단어 그냥 다 때려넣었나봐요 

 

5. 폼폼푸린은 주인 엄마가 만들어준 00을 좋아한다. 폼폼푸린의 모습과도 닮기도 한 '00'로 알맞은 것은?

1) 캔디

2) 푸딩

3) 초콜렛

4) 와플

 

정답: 2) 푸딩

산리오는 정말 캐릭터 스토리텔링을 잘 하는 것 같아요

폼폼푸린 자체도 너무 귀여운데 골든리트리버라는 컨셉도 귀엽고,

주인 엄마가 있다는 것도 귀여워요 

6. 다음 중, 폼폼푸린의 친구가 아닌 것은?

1) 치약

2) 머핀

3) 마카롱

4) 베이글

 

정답: 1) 치약 

다른 거는 다 베이킹과 관련된 이름을 가진 친구인데 혼자만 치약이네요 ㅎㅎ

 

7. 폼폼푸린 머리 위에 있는 짙은 갈색의 물건은 무엇일까요?

1) 베레모

2) 냄비뚜껑

3) 가발

4) 머리핀

 

정답: 1) 베레모

2번 냄비뚜껑, 3번 가발 너무한데요 ㅋㅋㅋ

 

8. 폼폼푸린이 싫어하는 말은 '혼자 0 지키기' 입니다. 다음 중, 0에 알맞은 것은? 

1) 떡

2) 돌

3) 공

4) 집

 

정답: 4) 집

모든 강아지들이 싫어하는 것일 것 같아서 마음이 좀 아프네요

9. 폼폼푸린은 어떤 동물일까요?

1) 토끼

2) 수달

3) 돌고래

4) 골든리트리버 

 

정답: 4) 골든리트리버

위에도 골든리트리버라고 문제가 나왔는데 쉽게 잘 내줬네요

 

10. 폼폼푸린의 취미는 주인 아빠와 엄마의 '00'을 모으기이다. 다음 중, 00에 알맞은 것은?

1) 서류

2) 차 키

3) 신발

4) 보석

 

정답: 3) 신발 

신발 모으기 취미라서 정말 다행이네요.. 

서류나 차 키 또는 보석이였다면 주인 엄마아빠 힘들었을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텐바이텐 산리오 캐릭터 모의고사 폼폼푸린 영역을 

가지고 왔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산리오 폼폼푸린 모의고사는

100점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6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고 해요

 

다른 분들도 같이 100점 받아서 

당첨 될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