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패스트캠퍼스] 포토샵 강의 1주차 (feat. 무료 포토샵 강의)

반응형

TMI

얼마전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았어요 

발급받고 난 후 어떤 강의를 들을까 고민하다가

꼭 배우고 싶던 포토샵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여태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지 않았던 이유는

직접 학원을 가는게 좀 부담이 되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근데 그러다가 알게 된 사실! 

내일배움카드로 인터넷 강의도 들을 수 있대요! 

 

그래서 결국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패스트컴퍼스에는 

여러가지 강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일러스트, 포토샵 강의는

꼭 들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회사에서 마케팅 일을 하고 있지만..

디자이너 친구들이 정말 부럽고,

저도 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도전하게 되었답니다 

 

패스트컴퍼스의 장점

1) 국비지원교육

국비지원교육이라 단돈 4만원에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근데 80%이상 수업을 들으면 4만원도 돌려준다고 해요! 

 

국비지원교육으로 싸게 강의 듣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강의에요 

 

배우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 포토샵 강의는 

80%이상은 듣게 되겠죠?

그러면 공짜로 들을 수 있는 포토샵 강의가 되겠어요

 

2) 온라인 강의

내일배움카드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것은 

직접 학원으로 가야하는것이였어요 

 

학원이 가까운 곳에 있으면 괜찮지만

제가 배우고 싶은 강의들은 

좀 나가야 들을 수 있더라고요 

 

퇴근 후 학원까지 갈 생각을 하니

아찔해서 신청하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패스트컴퍼스 포토샵은

온라인 강의가 가능하니 

정말 편안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답니다 

 

3) 초보자도 들을 수 있는 강의 

초보자들을 위한 강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쉽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요! 

 

게다가 슬랙에서 질의응답도 가능하니 

학원처럼 바로 답변은 안되도 

관리를 참 잘해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패스트컴퍼스 1주차 강의 후기

메모장에 정리하면서 듣고 있어요 

 

아이패드 쓰시는 분들이라면 

프로크리에이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프로크리에이트를 사용할 줄 안다면

포토샵 강의가 쉽게 느껴진다고 했었는데

정말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도 잘 설명을 해주셔서

버벅거리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요 

 

저 같은 경우 맥북으로 포토샵 강의를 듣고 있어서

단축키가 조금 다르기는 해요 

 

그래도 수업 들으면서 이것저것 만져보니

조금씩 알겠더라고요! 

 

브러쉬 크기 조정은 윈도우랑 똑같이 

[ -  작아짐

] - 커짐 

 

화면 크기 조정 

option 누르고 마우스 커서 올리면 커짐

마우스 커서 내리면 작아짐 

 

저장하는 방법

command + s 

 

강의 들으면서 이것저것 따라해보니

정말 재미있었어요 

 

차근차근 저장할때 pdf로 변환 방법,

협업할때 저장하는 방법,

인쇄소에 맡길때 저장 방법 등 

 

하나씩 알려주시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